안녕하세요. 경영대학원 입니다.
2022학년도 2학기 경영대학원 MBA 재학생의 등록금 추가납부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해드리오니,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등록기간: 2022. 9. 14.(수) ~ 16.(금) 09:00~16:00 (16시 이후 입금 불가)
2. 등록방법:
가. 등록금고지서에 명기된 우리은행 가상계좌에 입금(은행수납, 무통장, ATM, CDP, 인터넷/폰뱅킹 가능)
※ 우리은행 가상계좌는 학생 개인의 고유 계좌로 타인 명의로 입금을 하여도 등록처리 됩니다.
나. 신용카드납부
- 이용대상자 : 정규학기 재학생
- 대상카드 : 현대카드(*제외카드 : 현대법인, 현대체크, 현대Gift, 현대하이브리드)
- 신용카드 납부방법 : 현대카드 홈페이지 납부(
http://www.hyundaicard.com)
☞ 현대카드홈페이지→전체메뉴→My Account→생활요금 납부서비스→수시납부→대학/대학원등록금 납부→대학선택, 이름 및 학번 입력 후 납부
※ 학번입력시 “학번+수납번호“ 합쳐서 입력(수납번호는 고지서에서 확인가능)
- 결제취소: 결제당일 납부 가능시간 안에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납부 취소 가능합니다.
3. 등록금 고지서 출력: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▶대학원행정▶등록▶등록금통지서s 조회버튼 클릭
4. 등록금 납부 확인: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▶대학원행정▶등록▶등록금납입증명서
※ 교학팀에서는 당일 등록건에 대해 확인이 불가하며, 본인이 직접 확인가능
5. 문의처
가. 전화: 033-248-1411 경영대학원
나. 팩스: 033-248-1415
다. 근무시간: 월요일~금요일 8:30~17:30 (점심시간 12:00~13:00)
※ 등록금 고지서출력/납부확인 바로가기(클릭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