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경영대학원

2020학년도 2학기 MBA 재학생 등록 안내(등록금고지서 조회 가능일자 수정)

작성자 : 특수대학원 관리자 작성일 : 2020-08-10 조회수 : 265
안녕하세요. 경영대학원 입니다.
2020학년도 2학기 경영대학원 MBA 재학생의 등록금 납부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해드리오니,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1. 등록기간: 2020. 8. 24(월) ~ 28(금) 09:00~16:00 (16시 이후 입금 불가)
   ※ 경영대학원 개강: 2020. 8. 31(월)

2. 등록방법:
   가. 등록금고지서에 명기된 우리은행 가상계좌에 입금(은행수납, 무통장, ATM, CDP, 인터넷/폰뱅킹 가능)
       ※ 우리은행 가상계좌는 학생 개인의 고유 계좌로 타인 명의로 입금을 하여도 등록처리 됩니다.
   나. 신용카드납부
       - 이용대상자 : 정규학기 재학생
       - 대상카드 : 현대카드(*제외카드 : 현대법인, 현대체크, 현대Gift, 현대하이브리드)
       - 신용카드 납부방법 : 현대카드 홈페이지 납부(http://www.hyundaicard.com)
         ☞ 현대카드홈페이지→전체메뉴→My Account→생활요금 납부서비스→수시납부→대학/대학원등록금 납부→대학선택,  이름 및 학번 입력 후 납부
         ※ 학번입력시 “학번+수납번호“ 합쳐서 입력(수납번호는 고지서에서 확인가능)
       - 결제취소: 결제당일 납부 가능시간 안에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납부 취소 가능합니다.
 
3. 등록금 고지서 출력: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▶대학원행정▶등록▶등록금통지서s 조회버튼 클릭
    ※ 등록금 고지서는 8월 17일 이후부터 조회 및 출력가능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4. 등록금 납부 확인: 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▶대학원행정▶등록▶등록금납입증명서
    ※ 교학팀에서는 당일 등록건에 대해 확인이 불가하며, 본인이 직접 확인가능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5. 문의처
   가. 전화: 033-248-1411 경영대학원
   나. 팩스: 033-248-1415
   다. 근무시간: 월요일~금요일 8:30~17:30 (점심시간 12:00~13:00)

   등록금 고지서출력/납부확인 바로가기(클릭)